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서울 콘래드 이용 TIP.

여의도 콘래드에서 호텔놀이

콘래드호텔 그리고 IFC몰


여의도 콘래드 호텔 이그제큐티브 리뷰


오랜기다림 속에 체크인

체크인시간은 3시?4시? 인데 

사람이 너무 많다. 

새해를 호텔에서 

보내려는 사람들로 붐비고 

앉을 자리도 별로 없고




http://www.conradseoul.co.kr/


입구 모습

비싸호텔은 해외여행 갈때나 

가봤지 한국에서는 처음ㅋㅋ

촌티날까바ㅋㅋ


좌측 욕실 

나름 한강뷰인데 

잘 보이려나?!


비싼호텔 답게 

거울에서 TV가 나옴ㅎㅎ


비싼호텔인지 아닌지는

욕실에서 갈림 


샤워가운도 있고 

다있음


욕조가 있으나 사용은... 


이상하게 숙박시설 리뷰할때는 

욕실사진을 많이 찍는다... 말이지

나 이상해 ㅠㅠ


넓은 퀸배드 

푹신하고 조으다~

역시 호텔침대가 짱! 


날씨가 무지 않좋다 ㅠㅠ 

멋진 뷰를 기대했지만 


미스터임? 뉘구?

체크인할때 부터 정신없드니 

ㅋㅋㅋㅋ


커피머신!!! 

캡슐6개 있음 

짱좋아!! 


미니 바 

건들지 않는걸로 합시다ㅋㅋ


여의도 콘래드에서 연결된 

IFC몰에 있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드라이어쩌구 스테이크를 먹기로! 

스테이크 하우스 존맛! 


서울 콘래드 TIP.

체크인 오후4시 / 체크아웃 오전11시

멋진 야경을 보려면 날씨 좋을때가야함

휘트니스 이용가능(신발과 운동복 챙겨야함)  

조식 맛있음 - 그냥 가면 30,000원인데 쿠폰이나 

프로모션, 이벤트 이용하기 

IFC몰에 맛집 많음(스테이크 하우스, 빈디디저트)

IFC몰 홀리스터 엄청 세일 많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