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

미르 게스트하우스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미르게스타하우스

제주도 2박3일간의 여행중

첫날 머문곳.

도착했을땐 비가 엄청오드니

아침이 되니

해가 쨍쨍하다~

 

미르게스트하우스 주소

제주 제주시 용담2동 603-122

미르게스트하우스 예약

064-900-2561

미르게스트하우스 홈페이지

http://mirguesthouse.com/

미르게스트하우스 주차

좁게 있음!

 

체크인 오후 4시

체크아웃 오전 10시

 

늦게 도착해서 미리 연락을드려

사장님께서 기다려 주셨음

 

 

 

드디어 입성

작은 화장대와

2층침대

 

개별난방과

각방마다 와이파이가 있음

 

방이 엄청 좁아

문밖에서 사진을 찍어야 방이 보임ㅋㅋㅋ

 

1층은 싱글베드

2층은 더블베드

짐을 놓을데가 없어

일단 침대에 펼쳐놓음ㅋㅋ

 

2층침대가 확실이 넓음

스텐드도 있고 콘센트도 있어

핸드폰 충전하기 너무 좋음!

 

천장에는 에어컨이 있어

마음대로 틀어도 됨!

 

방에 있는 욕실

개별욕실!

가장 중요ㅋㅋㅋ

 

게스트하우스 카페

아침엔 조식을 먹을 수 있고

저녁에는 맥주도 한잔씩 즐기는 공간

 

옥상에는 전망대도 있다!

용두암까지 보이는

높은 전망대!

 

여성 전용 도미토리는 3층

남성 전용 도미토리는 2층

2~3인실은 1층

 

샤워룸이라고한다

천장이 없어

비가오면 비가 떨어지고

톡특한 공간ㅋㅋ

진짜 샤워는 안됨ㅋㅋㅋ

 

미르게스트하우스도 건축가 문훈님의 설계

정선 락있수다도 문훈님의 설계

 

독특한 디자인은 역시 문훈님ㅋㅋ

그렇다고 문훈님과 아는 사이는 아님;; ㅋㅋ

 

 

제주공항과 가까이 있어

제주여행 첫날 또는 마지막날

머물기 좋은 미르게스트하우스

 

용두암과도 가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