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원주 제물포해물 칼국수

제물포해물칼국수/원주 칼국수/원주맛집/원주여행/칼국수 맛집

 

원주 두번째 맛집!!

 

원주는 사실 1박 2일로 가야 맛집 다 다녀올 수 있습니다.

첫날은 산정집 말이고기를 먹고!

다음날 아점으로 제물포해물 칼국수를 먹어야!

원주 맛집을 갔다 하는데요

칼국수를 좋아하는 1人으로

칼국수 평가에 냉정 하다고 자부 합니다!

 

 제물포해물칼국수도 마찬가지로

동네길 골목에 있습니다.

주차는 근처 길가에 하면 됩니다.

 

 칼국수 2인분을 시키고 기다립니다.

먼저 김치가 나옵니다.

칼국수집은 김치도 맛있어야 하는데요

겉절이 김치가 제입맛에 딱 입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해물칼국수가 등장!

매콤한 짬뽕 칼국수 느낌입니다.

 

 

 

 면을 들어보면 면이 보통면이 아닙니다.

면과 국물의 콜라보가 끝내줍니다!

해물이 가득입니다.

사진상으로는 홍합만 보이는데

다른 조개들도 많이 있습니다! 새우도 있습니다.!

 

 한그릇 듬뿍 퍼서

국물이 이리저리 튀고 ㅋㅋㅋ

 

 칼국수만 먹을 수 없는 국물의 맛 ㅠㅠ

밥한공기를 시킵니다.

국물에 투하!

ㅠㅠ 눙물나는 맛

얼큰하고 시원한~ 그국물

갑자기 또 침이 고입니다 ㅠㅠ

 

 

제물포해물칼국수 클리어~

조개 양이 보이시나요??? ㅋㅋㅋㅋ

저는 맛없으면 진짜 안먹는데

다먹었습니다!!

 

그냥 칼국수도 있고 다른메뉴도 많은데요

일단은 제가 먹어본 해물칼국수 추천!

 

제물포해물칼국수 운영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10시

매월 첫째주, 셋째주 휴무

 

원주에서 띵까띵까~

 

제물포해물칼국수 전화 : 033-763-1626

제물포해물칼국수 주소 :

구주소:강원도 원주시 명륜2동 816-1

신주소:강원도 원주시 황소마을길 20-6

 

네비에 안나오면 원주소방서 검색!